“패밀리원의 직무를 소개합니다”
패밀리원의 직군은 총 3개로 이루어져 있습니다.
영업
- · 포워딩
- - 국내·외 신규 고객 수주 영업 제안 활동 및 컨설팅
- - 고객사 수출입 물량 전반에 대한 영업관리
- - 견적 및 운임계약, 고객관리, 실적 및 채권관리
- - 특송/국제 택배 서비스 지원,e-커머스 영업
영업지원
- · 포워딩
- - 해상/항공/화물 수출입에 대한 운영관리
- - 선사 Booking, 수출면장 발행, Tracking, 매출입 정산
- - 물류운영 Service개선 및 API연동 지원 및 세팅
STAFF
- · 경영관리(전략/기획)
- - 경영목표 달성을 위한 전략 실행 점검
- - 경영정보 분석 등
- · 재무
- - 회계 (기업 회계 결산, 매출 채권 관리)
- - 세무 (법인세, 부가세 등)
- · IT
- - 물류/경영정보 시스템 운영 또는 기획 및 개발
- - IT 인프라 API연동 시스템 구축 및 운영
- · HR
- - 채용, 평가, 보상, 조직 및 인력 운영
- - 교육과정 설계, 교육 프로그램 관리