“패밀리원의 직무를 소개합니다”

패밀리원의 직군은 총 3개로 이루어져 있습니다.

영업

· 포워딩
- 국내·외 신규 고객 수주 영업 제안 활동 및 컨설팅
- 고객사 수출입 물량 전반에 대한 영업관리
- 견적 및 운임계약, 고객관리, 실적 및 채권관리
- 특송/국제 택배 서비스 지원,e-커머스 영업

영업지원

· 포워딩
- 해상/항공/화물 수출입에 대한 운영관리
- 선사 Booking, 수출면장 발행, Tracking, 매출입 정산
- 물류운영 Service개선 및 API연동 지원 및 세팅

STAFF

· 경영관리(전략/기획)
- 경영목표 달성을 위한 전략 실행 점검
- 경영정보 분석 등
· 재무
- 회계 (기업 회계 결산, 매출 채권 관리)
- 세무 (법인세, 부가세 등)
· IT
- 물류/경영정보 시스템 운영 또는 기획 및 개발
- IT 인프라 API연동 시스템 구축 및 운영
· HR
- 채용, 평가, 보상, 조직 및 인력 운영
- 교육과정 설계, 교육 프로그램 관리